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 진출에 첫 발을 올리는 신호탄! (UAE 경제사절단)
경제 사절단명 UAE 경제사절단
기업명 ㈜ 에이버츄얼 파견기간 20230116 - 20230116


상담 테이블 장면과 경제인과의 기념촬영


우리 ㈜에이버츄얼은 코로나19 종식 이후에도, 불가피한 미래 바이러스 재난을 극복하기 위해 ‘슈퍼 멸균’ 기술을 보유하고, AI 로봇과 결합한 상품 론칭과 사업화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윤석열 대통령 주재 UAE 경제사절단 100인 명단에 이름을 올려, 당사가 계획 중인 UAE 지사 설립 및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었던 타이밍 좋은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UAE 지역의 에너지 고갈 문제를 대비한 테크 스타트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에너지뿐만이 아닌 신사업에 대한 투자유치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경제사절단을 통해 뜻깊은 유효 파트너/바이어와의 미팅이 10여건 내외로 매칭되었고, 애초 계획이 잡혀있지 않았던 현지 파트너사들까지 시간을 조율하여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현지 중견 규모의 그룹과 NDA(기밀유지협약), MOU 체결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를 통해 우리 ㈜에이버츄얼의 해외시장 진출에 첫 발을 올리는 신호탄을 발사했네요.


우리 기업의 성과뿐 아니라, 이번 윤석열 대통령 정부가 UAE로부터 약 40조 원 투자유치를 확보했던 생생한 현장을 느낄 수 있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애국과 국위 선양에 힘쓰고 있다는 자부심이 들었습니다. 


번외로, 준비해 주신 100인 경제인 만찬에서는 평소 만나기 어려운 존경하는 경제인 분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뜻깊었으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재용 회장님과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