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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인도, 온라인 게임 FY25에 2억 9천만 루피, 6억 5천 5백만명 사용자

구분 인도 동향 등록일자 2021-06-18

[인도 동향]

 

□ (인도) 인도, 온라인 게임 FY25에 2억 9천만 루피,  6억 5천 5백만명 사용자 (Economic times, 06.18)


KPMG의 'Beyond the Tipping Point'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1,360 억 INR 규모인 온라인 게임 부문은 FY25까지 두 배 이상 증가한 2,900 억 INR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거의 60 %는 캐주얼 게임에 집중되어 있음. 판타지나 리얼머니 게임이 아님.  인도의 온라인 캐주얼 게임에 대한 입문서인 이 보고서에서  온라인 판타지 스포츠 (OFS)와 리얼 머니 게임 (RMG)이 크게 증가했지만 캐주얼 게임 부문에 비해 훨씬 작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음. (뭄바이 무역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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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https://economictimes.indiatimes.com/industry/media/entertainment/online-gaming-to-cross-rs-290-billion-mark-in-fy25-with-over-657-million-users-kpmg/articleshow/83598631.c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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