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수익 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중동4개국 경제사절단)
경제 사절단명 중동 4개국 경제사절단
기업명 아산갤러리 파견기간 20150301 - 20150308

 

  

 

저희 아산갤러리는 문화산업의 발전을 모색하고 한류문화 수출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하며 아시아, 미주, 유럽등 많은 나라와의 국제교류에 앞장서 왔습니다.

 

특히 중동지역 국가들이 포스트오일시대를 준비하며 막강한 자본을 문화산업에 투자를 하는 것을 예의주시하고 2012년부터 KOTRA 지사화 사업을 통해 중동지역  문화사업 진출을 위한 시장조사와 파트너 물색에 많은 시간을 투자 했습니다.

 

그러나 갤러리라는 불분명한 기업 인지도와 낮은 신뢰도로 투자유치에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사업계획이 결과를 알 수 없는 안개 속에 표류 되어 왔으나, 이번 중동4개국 대통령 순방 비즈니스 파트너쉽 참가를 하며 문화관련사업 MOU 체결이라는 최선의 결과를 만드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대통령 순방 경제사절단 특수효과와 현지 기업과의 MOU 체결로 기업의 신뢰도가 크게 향상되며 현지법인설립 투자유치는 물론 UAE와 카타르의 여러 관련업체와도 문화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체결을 순조로이 이끌어 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순방을 통해 카타르에 진출한 의료법인과도 병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갤러리운영을 합의하고 전시위탁체결과 같은 동반진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문화산업이 차세대 핵심 산업으로 부각되는 이 시점에 저희 아산갤러리가 한류문화 수출에 앞장서서 실적달성을 위한 목표를 재설정하며  새로운 수익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