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원팀 코리아~ (UAE 경제사절단)
경제 사절단명 UAE 경제사절단
기업명 MAIN INFO ㈜ 메인정보시스템 파견기간 20230116 - 20230116


MOU 서명 기념촬영 상담 테이블


UAE 경제사절단으로 참가하여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참가기업은 마음껏 대접을 받은 자리이고,

행사를 준비하신 분들은 제대로 식사도 하지 못하시는 것 같아 저희도 더욱 분발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대통령님께서 동행하시는 사절단이라는 것만으로도 기존에 참석 여부를 조율하던 업체들은 무조건 참석할 것으로 확정하였고, 현장에서 MOU를 체결하는 성과도 있었습니다.
 
MAIN INFO 메인정보시스템은 일상에서 얻어지는 DATA를 정제/가공하여 3D 정밀 지도를 완성하는 HOLO-NAVI M24 솔루션으로 이번 파트너십에 참가를 했으며, MOU 1건과 투자유치에 대한 실증 심사 1건에 대해 구두합의를 받은 상황입니다.

또한 투자유치 검토와 NDA(비밀유지계약) 관련 연락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상에서 사용되는 모바일 기기만으로 비쥬얼 슬램과 블록체인 기술을 연동해 완성되는 당사의 Real-Time 3D 정밀 지도는 방위산업과 스마트시티를 위한 자율주행 등에 다양하게 응용될 수 있습니다. 


이번 사절단 행사에서 무엇보다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한 명 한 명의 참가기업에게 악수를 해주신 

윤석열 대통령님께 감사드리며, 

중식시간 식사도 못하시고 바이어 미팅을 위해 뛰신 KOTRA분들,

그리고 한국무역협회 분들을 보며 다시 한번 원팀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