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유럽 시장 진출에 새로운 발판과 전기를 맞게 해준 행사 (폴란드 비즈니스 파트너십 2019.6)
경제 사절단명 스웨덴 경제사절단
기업명 ㈜로자인 파견기간 20190610 - 20190620


비즈니스 파트너십 배너 앞에서 바이어와 기념 촬영


MOU 서명식


이번 폴란드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에서 현지 파트너인 NANOTECH DIAMOND사와 카멜로드 시범사업 MOU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나노테크 다이아몬드사 외에도 PBK사와 MOU를 체결했습니다.


또 정부기관인 IBDIM, GDDKIA와 도로 프로젝트 참가 컨소시엄 구성에 대한 협의도 진행돼 유럽 시장 진출에 새로운 발판과 전기를 맞게 한 행사였습니다. 특히나 체결식에 권평오 사장님께서 자리를 빛내주셔서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경제사절단 행사 참여를 마치고 귀국한 이후에도 화상미팅을 통해 구체적인 사업진행 협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현지에서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바르샤바시 대표단과는 기술 컨퍼런스 등을 진행하기로 협의했습니다.


이번 행사 준비에 많은 노력과 애정을 쏟아주신 무역관 분들과 코트라 본사 분들, 권평오 사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와 경제사절단 참여를 통해 많은 성과 창출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 카멜로드 : ‘스마트 도로 포장재. 온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카멜레온에서 이름을 따온 카멜로드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독점기술인 온도 시각화 기술을 적용, 설정한 온도에 따라 도로 색상을 달리하거나 이미지, 문구 등이 표면에 표기되도록 해 안전운전을 촉구할 수 있다.’ - [성공사례] 내용 중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