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HOPEE 플랫폼에 입점 성사 (싱가포르 비즈니스 파트너십 2018.7)
경제 사절단명 인도·싱가포르 경제사절단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기업명 (주)아띠글로벌 파견기간 20180708 - 20180713


비즈니스 파트너십에서 상담을 준비하는 아띠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상담장에서 직원들과 기념 촬영


먼저 문재인 대통령님의 싱가포르 순방 시 경제사절단으로 참가하게 되어 더 없는 영광과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행사를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신 KOTRA 본사 및 싱가포르무역관 관계자 분들과 유관 기관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사의를 표합니다.


저희 아띠글로벌은 소비재 무역과 K-BOX라는 컨텐츠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데 이번 싱가포르 경제사절단 참가로 싱가포르를 통한 동남아시아 진출의 희망과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먼저 올해 초부터 KOTRA 서비스 해외거점지원사업을 통해 싱가포르무역관과 추진해 온 사업의 중간점검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직접 소통하며 올해 내에 의미있는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좀 더 현실적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계기가 되어 사전 준비해 주신 무역관의 이보름 차장님, 루이쉔 대리님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또한 이번 비즈니스파트너십 행사를 통해 만나게 된 e-Commerce기업 SHOPEE 플랫폼에 입점 성사로 우수한 한국상품의 해외 진출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약속한 바, 싱가포르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통해 정부의 신남방정책의 실질적인 실행을 추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역관을 통해 연결된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한류 행사를 주최하는 현지 엔터테인먼트사와의 미팅이 지난 주 서울에서까지 이어져 K-BOX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사업 전개가 용이해진 상황입니다.


이러한 과정들이 대한민국의 우수 상품과 서비스의 좋은 해외 진출 사례로 이어져 유의미한 결과를 통해 정부의 통상 기조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해외 순방 경제사절단의 활동들이 유명무실한 것이 아니라 현실적 지원사업의 큰 프레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가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으로서 부족했던 해외 인프라를 보완할 수 있는 기회였고, 함께 진행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 말씀 전합니다.
대한민국의 번영과 발전을 위하여!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