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싱가포르 및 인접국 시장상황과 진입 가능성 확인 (싱가포르 비즈니스 파트너십 2018.7)
경제 사절단명 인도·싱가포르 경제사절단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기업명 (주)우신티앤시 파견기간 20180708 - 20180713


비즈니스 파트너십 상담장 입구에서 기념 촬영 비즈니스 파트너십 상담장 우신티앤시 테이블에서 기념 촬영


주)우신티앤시는 싱가포르 1:1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 및 경제 포럼에 경제사절단으로 참가하였습니다.


먼저 KOTRA 한국무역협회, 상공회의소등 여러 기관에서 해당 이벤트를 기획 및 준비하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상담회 및 포럼은 싱가포르 및 인접국의 경제 상황과 제품의 수요 및 시장상황을 확인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바이어의 문의 및 요청사항으로 당사 제품의 싱가포르 및 인접국가에 대한, 진입 가능성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당사 품목은 덴탈 임플란트, 헤어가전, 화장품으로 현장에서 바이어와의 상담에서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습니다.이번 사절단의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에 좀 더 많은 교류가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물론 이러한 자리 한번으로 해당 업계 바이어와의 계약 성사가 이루어지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나, 귀사와 함께 이와같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자리하여,한국발 수출 타진의 기회를 제고하고 싶은 마음이며 앞으로도 귀사의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KOTRA를 통해 폐사 제품으로 싱가포르 및 인접국의 시장에 진입 할 수 있는 초석을 만들 수 있어 의미가 있고 유익한 자리였습니다. 


다시 한번, 이 후기를 빌어 현지에서 관련 행사를 준비해주신 KOTRA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