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상외교 경제사절단이었기에 가능한 행운 (UAE 비즈니스 파트너십 2018.3)
경제 사절단명 베트남·UAE 경제사절단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기업명 클래드 코리아 포항 파견기간 20180322 - 20180327


사무실에서 바이어와 기념 촬영


먼저 2018년 한-UAE 정상외교 경제사절단에 초청해주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사기간 내내 불편함 없이 일정들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반 행사로 진행된 수출 상담회에서 양질의 바이어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우리 회사는 Oil & Gas 플랜트 분야에 들어가는 내부식 내마모 특수 클래드 파이프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 특성상 주요 산유국가에 직수출이 대부분입니다. 이에 중동 국가들은 주요 잠재 고객들을 가지고 있구요, 특히 UAE는 기존 납품 실적도 있는 중요한 나라였습니다.


하지만, UAE 경제 특성상 특정 Agent와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번 정상 외교 경제 사절단 기간에 정말 양질의 Agent들과 상담했으며 이 중 한 Agent는 UAE에서도 대기업군에 속하는 큰 회사로 당사와 벌써 Inquiry를 주고 받을 정도로 신속하게 협력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부분이 한-UAE 정상외교 경제사절단에 포함되었기 때문에 가능한 행운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한 발 더 빠르게 움직여 꼭 수주 소식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출만이 살 길이다”라는 모토를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