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직접제언과 즉답의 실사구시적 민간기업 애로해결 (우즈베키스탄 민관합동 경제사절단 2018.2)
경제 사절단명 우즈베키스탄 민관합동 경제사절단
기업명 신동에너콤 파견기간 20180211 - 20180214


한-우즈벡 민관합동 경제사절단 비즈니스 투어 한-우즈베키스탄 비즈니스 다이얼로그에 참여한 신동에너콤


금번 KOTRA가 추진하신 한-우즈벡 민관합동 경제사절단은 초유의 합동공개 회의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참가 기업이 민원을 직접 제언하고 우즈벡 정부 관계자로부터 즉답을 듣는 형식이었습니다. 이벤트성이 아닌 KOTRA 및 정부차원에서 진출기업의 애로사항을 직접 해결해 주시려는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2015년 사마르칸트 태양광 발전소 100MW건설 프로젝트를 중국기업과 공동으로 1억 4,700만불에 수주하여 2016.12.3. 정식계약 서명과 이행보증 1,470만불을 걸고 있으나 현재까지 착공 허가를 내주지 않고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김동연 부총리께서 우즈벡 미르지요예프 대통령 면담에서 모든 민원을 해결해 주겠다고 약속을 받으시고 매 2개월마다 김동연 부총리께 진행 상황을 보고 해 주겠다는 약속까지 해주는, 전례 없고 획기적인 민관합동 사절단 행사를 주관해 주신 KOTRA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기획재정부 등 정부도 실사구시적으로 민간기업의 애로를 해결해 주는 등 양국경제협력 관계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