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로벌 전문상사를 VISION으로 (한-일본 1:1 상담회)
경제 사절단명 한-일본 1:1 상담회
기업명 G3국제상사 파견기간 20161219 - 20161219

 

비즈니스 파트너십 상담회장 전체 모습  

반갑습니다. G3국제상사입니다.

2016년 10월에 G3국제상사라는 상호로 창업을 하여 여러 사업분야에 ITEM을 가지고 국내외에서 활동을 하는 가운데 한일 경제사절단에 참가하여 대단히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번 PROJECT를 주최하고 도움을 주신 KOTRA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감문을 작성합니다.

 
폐사는 다음과 같이 두 개의 사업부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영업부 : 건축자재 유통 및 시공
해외영업부 : 일본, 동남아, 중동 무역


외국계 기업의 상사 출신인 본인은 G3국제상사를 통해 글로벌 마인드와 여러 분야에서 MARKET의 NEED를 직감하여 글로벌 시장의 흐름을 파악, 경영계획을 세우고 국내외의 유수한 기업과 제품들을 해외에 소개하는 전문 상사를 VISION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제조 중심의 경제구조가 아닌 서비스(영업, 마케팅, 유통)가 중요해지는 현대사회에서 국가간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필요를 충족시켜주는 활동은 대단히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 4차산업혁명을 준비하는 이 시점에서 세계경제흐름의 중심에 있는 일본과 한국의 역할은 대단히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금번 한일 간의 상담회를 계기로 산업재(부품 및 원료) 및 일본 소비재를 포함하여 여러 분야에서의 역량을 갖춘 글로벌 전문상사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 과정에 있어 앞으로도 KOTRA 관계자 분들의 많은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017년도 한 해도 한국경제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시는 여러분들께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G3국제상사일동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