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차별성과 참신함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한-일본 1:1 상담회)
경제 사절단명 한-일본 1:1 상담회
기업명 (주) 다다상사 파견기간 20161219 - 20161219


1:1 상담장에서 바이어와 상담진행중인 다다상사 1:1 상담장에서 기념촬영하는 다다상사

 

1991년 관광으로 1주일간 동경을 다녀온 후 이번 기회에 비즈니스로 사절단으로 다녀오면서 격세지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당사가 바이어들에게 상담한 미용기구 skin care device (명칭: led vrang)는 제품의 주요기능인 LED light Therapy, Galvanic Ion, Vibration, Auto Sensor ON/OFF의 차별성과 참신함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 중 3명의 바이어는 샘플을 구매하시고 우선 소량 구매를 진행하시기로 한 경우도 있었고,  한국을 1월 중 방문하시어 비즈니스를 협의하기로 한 경우도 있어서 당사에게는 이번 상담회가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일본에 당사 사무실이 있어서 trading의 flow 모든 과정을 당사가 직접 대응해주었으면 좋겠다는 바이어의 요청에 제대로 대응을 하기 어려웠다는 점입니다.


지리적으로 가깝고 평소 왕래가 많은 점, 재일 교포가 많다는 것을 비즈니스적 장점으로 활용해서 향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이번 상담회를 준비하느라 수고하신 주최측의 노고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