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몽골,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유럽으로의 수출 확대 (몽골 경제사절단)
경제 사절단명 몽골 경제사절단
기업명 ㈜뷰티콜라겐 파견기간 20160718 - 20160718




 


뷰티콜라겐은 지난 6년간 몽골에 완제품을 수출하여 바이어와 꾸준한 관계를 이어왔습니다. 하지만 몽골 시장이 작아 확장을 고민하던 중 몽골은 천연소재 원재료를 개발하고 한국은 소재 개발 및 화장품 개발의 기술력을 갖고 화장품 및 건강식품을 개발하는데 의견을 합치었습니다.


또한 뷰티콜라겐에서는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원사업으로 신소재개발 연구과제를 진행하였는데 이 과정에서 개발한 SC콜라겐이 주름개선과 콜라겐 재합성에 탁월한 효과를 갖는다는 연구결과물을 도출하였습니다. 그외 항균항염효과 및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완료하였으며 이번 MOU를 통하여 몽골에서는 원자재 수급 및 수출, 화장품 벌크수입 및 포장,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유럽으로의 수출확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몽골과 러시아 등 기후와 환경,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며 특히 몽골만의 우수한 원자재를 활용하여 한국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몽골만의 특화된 제품개발 및 부가가치를 높히는 것이 계약의 목적입니다.
이 비지니스를 위해 이미 한국에서는 외자연구법인을 설립하여 연구개발의 목표를 90% 달성하였으며 몽골에서는 최첨단 화장품 충진포장기를 설치하는 등 공장설립을 80%정도 완공하였습니다. 올해내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이날 정상경제사절단에서 몽골 최고의 제약회사와 계약상담은 물론,  유럽으로의 진출을 상담하는 등 큰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