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몽골 무역에 물꼬가 트일 것을 확신하며 (몽골 경제사절단)
경제 사절단명 몽골 경제사절단
기업명 조인아이엔씨 파견기간 20160718 - 20160718


 

 


저희 회사는 무역회사로써 금회 경제사절단에 처음 참여한 기업입니다. 저희 회사에게는 타이밍이 아주 잘 맞은 듯 합니다.


왜냐하면 이미 몽골에 진출하기 위하여 하기 사항을 준비하여
- 몽골어 제품 카달로그 제작 (전자카달로그 : https://goo.gl/a6Gep2)
- 몽골 연락사무소를 개설하여 몽골 업체(Buyer)를 단독으로 발굴하고 있었는데
사실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금회 몽골 경제사절단에 참여하여, 화상 상담과 오전, 오후 1:1매칭 상담회를 통하여 규모있는 19개 업체와 어렵지 않게(=쉽게 신뢰감을 보여주며)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업체의 Follow-up정도를 A(단기), B(중기), C(장기)등급으로 나누어 지금 한국에서 발바닥에 땀나도록 뛰며 조사 중에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blog 참조 : https://blog.naver.com/join_inc/220755516371


지금 당장 수출로 바로 결과를 낼 수 없으나, 근시일 내에 몽골 무역에 물꼬가 트일 것을 확신하며, 또한 금년 가을에 예정되었고 듣고있는 몽골에서 개최 예정이신 박람회에 참여할 것을 기대하며 한껏 마음이 들떠 있습니다.


앞으로 경제사절단행사에 저희 회사 전략과 맞는 경우에 발 벗고 나 설 생각입니다.

이 행사를 준비하느라 애쓰신 대한민국과 대한상공회의소 및 코트라 관계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