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 배급은 물론 국내 투자유치에도 많은 탄력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 3개국 및 프랑스 경제사절단)
경제 사절단명 아프리카 3개국 및 프랑스 경제사절단
기업명 탁툰 엔터프라이즈 파견기간 20160527 - 20160604



 


본사는 이번 대통령 방불 자사 면담을 통해 국내 기업은 물론 해외 유통사의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었습니다.


자사의 ‘뾰족뾰족 포크가족(이하 포크가족)’은 프랑스 애니메이션 회사 중 3위 안에 드는 밀리마쥐사와 프랑스 유튜브 진출 MOU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Morgane production과는 포크가족의 공중파 및 케이블 등 기타 배급을 협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40억 규모의 신작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빅파이브(가제)’ 공동 제작을 프랑스 여러 회사들과 논의하여 왔는데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밀리마쥐와 전폭적으로 MOU를 작성하였습니다. 이에 해외 배급은 물론 국내 투자유치에도 많은 탄력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통령의 본사 방문 상담을 통해 국내외 회사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는데, 특히 국내에서는 보광 직물과 스킨리더 등 국내 기업들과 협업으로 포크가족의 캐릭터 라이센싱을 통한 유럽 진출을 모색할 통로가 마련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SCP technologies(겔러리아 등과 거래중인 대형 유통사)와 malilibulle.com 등 프랑스 현지 기업들이 포크가족 라이센싱 상품의 수입 유통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프랑스 현지 기업들 현황과 계약 조건 등에 대한 코트라의 많은 지원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첨부자료
댓글 운영정책
  • 댓글입력
댓글목록 0개
  • 댓글이 없습니다.